본문 바로가기
BLOG

애드센스 수익 향상 필수 팁, 광고 심사 센터

by styleforce 2019. 8. 10.

대부분 애드센스의 수입은 클릭을 통해 발생 합니다. 외국인의 유입이 많은 블로그라면 모르겠지만, 보통의 블로그는 영어, 일어, 중국어 등의 언어로 된 광고의 노출은 클릭을 유도 할 수가 없습니다. 그렇기에 당연히 수익에도 많은 영향을 주게 됩니다.

 

불필요한 해외광고가 노출되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애드센스 페이지의 '광고 심사 센터'에서 간단한 설정을 해주면 됩니다. '광고 심사 센터'에서는 원하지 않는 다양한 유형들의 광고를 노출되지 않도록 차단 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수익 향상을 위한 팁, 해외광고 차단하기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로 이동을 한 후,

좌측 메뉴에서 '차단 관리' ▶ '광고 심사 센터'로 이동을 합니다.

 

애드센스 수익 향상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클릭하면 '게시자 도메인', '최신 광고', '광고 네트워크', '언어', '크기', '광고 유형'과 같은 필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언어'를 선택 한 후, 한국어를 제외한 나머지 모든 언어를 체크하고 적용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한국어를 제외한 모든 해외광고들을 보여줄 것입니다.

 

노출된 해외광고들 모두를 차단해도 되고, 일부분 선별해서 차단해도 됩니다. 광고 블럭의 좌측 하단 아이콘을 클릭하면 개별로 차단 할 수 있으며, 일괄 차단은 좌측 상단을 클릭해 다수의 광고를 선택하면 차단 메뉴가 생깁니다.

 

차단을 통해 클릭을 유도 할 수 없는 광고가 노출 되지 않기 때문에 수익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태그

댓글8